상륙 2년째 요즘 키스방에선

손님이 지불하는 돈의 절반이 그녀 몫이라고 그녀는 전했다. 손님이 시간대별로 줄 잇는 경우, 하룻밤에 최대 20만원을 벌 수 있다고 했다. 직업이 직업인지라 부모에게는 새벽전화상담원을 하고 있다고 둘러댄다는 그녀는 "더 큰 돈을 벌 수는 있겠지만 2차(성매매)를 나가야 하는 단란주점보다는 키스방이 자신에게 알맞은 것 같다"고 말했다. 비록 성매매를 업으로 삼고 있지만 사랑 없는 키스는 사절한다는 것이 그녀의 신조이자, 유일한 순결의 증표이다.

 

일본의 한 기업이 동료들에게도 수당을 주기로 했다고 한다. 정부에서 솔루션을 내지 않고 민간 기업이 ...방법을 낸 거 보면 동양 쪽이 육아하여 일하기엔 너무 헬지옥. 무튼 이런 케이스가 정부 정책으로 마련되면 더없이 좋겠네. 댓글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유명인이나 특정 일반인 또는 단체나 기관을 사칭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2018년 A씨가 "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라고 경찰청에 민원 문의를 했던 글이 다시 주목을 받았다.

 

이 관계자는 “키스방이 잘된다는 소문을 듣고 너도나도 사업에 뛰어들어 필요이상으로 시장을 넓힌 것”이 이런 현상의 이유라고 설명했다. KISSDAY라는 핑크색 간판으로 꾸며진 입구를 지나 짧은 계단을 올라가면 아무 표식도 없는 문에 초인종이 달려 있다. 현장 조사는 이뤄졌냐는 기자의 질문에 "보도 이후 조사는 없었다"라면서 "법테두리에서 벗어나있는데 어쩔수 없지 않느냐"고 반문했다.

 

3인용 소파가 놓인 밀실이 6개, 침대방(사진)이 1개인 이 곳에 들어갔을 때 20대 여종업원과 40대 남성 손님 3쌍이 밀실에 있었다. 업주는 '키스와 가슴 등 상체 터치만 하는데 뭐가 불법이냐고"고 큰소리쳤다. 종업원들도 "손님이 (자위)하는 걸 도울 뿐"이라고 주장했고, 남성들도 같은 말을 반복했다. 키스방은 자유업에 속해 세무서에 사업자 등록만 하면 누구나 영업이 가능하고 시설비도 적게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청년실업층이 소규모 자본으로 잇따라 창업에 나서고 있어 사회문제화 되고 있다.

 

그런 면에서 땅값 비싼 지역에 키스방이 잘 보이지 않았던 이유가 설명되기도 하고. 2009년 지금의 얘기에 국한된 거겠지만 말이지. 그럼 뉴스에서 변종 성매매업소 운운하는 게 무조건 거짓말은 아닐 거야. 키스방에서 성매매를 하지는 않지만, 그런 연결고리는 얼마든지 가능하지 않을까.

 

이 관계자는 “변태스럽지도, 퇴폐하지도 않은 모습이다. 누구든 자연스럽게 키스를 하고 옆 테이블에서 누가 키스를 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여성 매니저에게 키스 이상의 요구를 하지도 않는다. A관계자에 따르면 실제 일본 키스방은 우리나라와 같이 밀실 구조가 아니다. 나이트클럽처럼 탁 트인 공간에 번호표를 부착한 여성 매니저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남성들 또한 테이블에 착석해 마음에 드는 여성 매니저의 번호를 호명, 테이블에서 바로 키스가 이루어진다. 업소 관할 경찰서는 지난 11월27일 유사성행위를 하도록 하고 알선료를 챙겨온 혐의로 업주 와 종업원, 손님 등 모두 8명을 붙잡았다고 밝혔다.

 

이들은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30분(4만원)이나 1시간(7만원) 여종업원과 ‘키스와 가슴 등 상체 터치만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오씨는 지난 2014년 5월 본인이 키스방을 다니면서 알게 된 남성 3명과 의기투합, 서울 관악구에 키스방을 차렸다. 키스방은 기본적으로 키스 등 비교적 가벼운 신체접촉을 하는 곳이지만 오씨는 고용 여성들의 성적 개방도를 조사해 소위 ‘마인드’가 상(上)등급 이상이면 성행위도 시켰다. 장사가 잘되자 근처에 키스방 2호점을 열었고 업소 출입문에는 ‘스튜디오’라고 써 붙여 사진관으로 위장했다. 이들의 성매매 영업은 지난해 9월까지 1년 넘게 이어졌다. 전문가들도 유흥주점 및 불법 성매매 업소를 통한 n차 감염을 걱정하고 있다.

 

기본요금은 35분에 4만원, 여기에 25분을 추가해 1시간을 채우려면 3만원을 더 얹어야 한다고 실장은 전했다. 이 액수는 서울 시내 성매매업소의 일반적인 화대와 정확히 일치한다. 보통의 키스방 홈페이지는 유흥주점의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이 업계에서 '매니저'라 지칭되는 여성들의 직업과 신체사이즈, 그리고 얼굴을 제외한 반라의 사진을 주요메뉴로 띄어놓고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사랑 없는 키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소들이 도심 곳곳에 자리 잡고 있다. 경찰은 키스방 업주 휴대전화 등 포렌식을 통해 키스방에 방문한 수 십 여명의 정보를 확보하고 이들에 대해서도 조사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아르바이트식 성매매가 늘고 있는 것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처음에는 빚을 갚기 위해 혹은 호기심으로 이런 일에 지원하게 된다. 그러나 쉽게 돈을 벌다보니 계속 일을 하게 되고 결국 윤락업종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면서 “키스방에서 유사성행위를 하여 하루에 한 여성이 최대 벌 수 있는 돈은 50만원에 이른다. 이런 식으로 쉽게 돈을 벌던 습관이 몸에 배어 정상적인 학교 및 직장 생활이 어려워진다.

오피시티 more info 오피시티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상륙 2년째 요즘 키스방에선”

Leave a Reply

Gravatar